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류디
안녕하세요. 류디입니다. UXUI디자인, 1인기업,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CHOi
프랑스 유학생. 공간 디자이너. 건축학도. 인문학 중독자. 단순히 새로움을 추구하는 게 아닌, 그 경험들을 어떻게 잇고 어떤 해석을 내놓을 수 있는가를 고민하는 삶.
팔로우
달하
그냥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종이숲
도시를 떠나 개와 고양이와 함께 한 십 년 간의 방랑 일기를 씁니다. 집과 고요함과 해질녘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SUNPEACE
여행하며 씁니다
팔로우
Glovbe 글롭
[글, 그림, 글롭 : 사유하고 소유하기 ] [ @glovbe_writing ] 직접 쓰고, 그린 평범한 마음의 조각들.
팔로우
불짬뽕
마음대로 떠들건데요
팔로우
장달
남의 이야기가 재밌는 사람. 생각을 좋아하고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흰다
한국에서 스타트업 마케터로 일하다 지금은 런던 럭셔리 업계에서 6년째 퍼포먼스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첫걸음: 취업부터 실무까지>를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동말이
동말이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HANA
어렵게 써서 쉽게 읽히는 글을 목표로 씁니다. 2016년 가을, 퇴사 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소설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