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olaris Barista May 30. 2020

그해 여름,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것이 내가 선택한 너를 영원히 사랑하는 법이었다


그해 여름, 아이스 아메리카노 속의

얼음이 녹기 시작할 때


우리의 이별이 시작되었음을 느꼈지만

내 힘으로는 막을 수 없음을 알았다


얼음조각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되듯

나는 녹아서 너의 기억이 되기로 했다


그것이 내가 선택한 

너를 영원히 사랑하는 법이었다


ⓒ Polaris Barista

매거진의 이전글 그대의 사랑 동물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