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뽈작가 Jan 14. 2022

[경찰웹툰 뽈스토리 08화] 터널

부산경찰 강00 순경의 사연입니다^^
































안녕하세요. 뽈스토리를 보기만 하다가 갑자기 사연 하나가 생각나서 제보해 봅니다~^^


저희 아버지가 현직에 계실 때 일인데요..


부산 강서경찰서 천가파출소에서 근무하던 당시에 거가대교(부산 가덕도와 거제도를 연결하는 다리)가 막 개통됐는데요.


거가대교 일부가 천가파출소 관할이어서 순찰차를 타고 거가대교를 진입해 해저터널로 들어가셨답니다. 

외형은 일반 터널과 다를 게 없지만 실은 바닷속을 통과하는 터널이죠 ㅎㅎ


그렇게 터널로 진입하는 순간....


강서경찰서 상황실 요원이 다급하게 소리를 질렀답니다..


"천가 순찰차!!! 바다에 빠졌습니까!!!??! 천가 순찰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가대교가 개통된 지 얼마 되지 않은 터라 상황실 IDS 지도가 업데이트되어 있지 않아 순찰차가 지나가는 해저터널이 바다로 되어 있어 바다에 빠진 줄 알았답니다^^



천가 순찰차에 타고 있던 경찰관들은...

"뭐지???" 


ㅎㅎㅎ

모두가 웃는 해프닝으로 끝났대요.

작가의 이전글 [경찰웹툰 뽈스토리 07화] 지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