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온유
일을 좋아하는데 회사는 왜 이렇게 힘들까. 방황하다 심리상담을 받았고, 그 길로 다시 공부를 시작해 심리상담사가 되었습니다. 상처로부터 피어나는 내면의 성장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파랑새의숲
심리 에세이스트. 심리학으로 삶을 관찰하고, 독립적인 마음과 느린 걸음의 가치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Lee
L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narae
보여드릴게요, 요가의 아름다움을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로서 상상하는 모든것을 설계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 당신의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것들을 건축으로서 그려드립니다./ 듀밀리언(주) CEO / 건축가, 마케터, 강연
팔로우
정요
정요(正窈), 바르고 고요한 시간들을 통해 '나'를 자유롭고 귀하게 키워나가는 삶의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팔로우
은주어디가
기억력이 나빠서 일상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김경리
<요가의 언어> 작가 / '금빛요가명상센터' 대표 / 동국대 명상지도자 과정 실습 강사 / 유튜브 '김요가' / 아인슈페너와 보이차, 아사나와 명상, 그림과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우주
요가 라이터/로컬 애호가
팔로우
와타누키 차차
돈을 벌다 지치면 쓰고, 쓰다가 지치면 그리고, 그리다 지치면 찍는 하루를 삽니다.
팔로우
G혜롭게
사소하지만 너무 공유하고 싶은 나의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팔로우
곽작가 역사트레킹
<재미난스페인>, <역사트레킹 서울학개론> 저술 / 역사트레킹 한국학개론 / 밴드에서 '역사트레킹북스' 검색 / kwakmaster@naver.com / 010-9955-1968
팔로우
조경아
작사가 출신. 11년간 직장인. 제 14회 세계문학상 <3인칭관찰자시점>우수상 수상으로 등단. 소설가라기보다 스토리텔러. 몽상가. 느리게 걷는 여자.
팔로우
서랍
살면서 신경 쓰지 않았던 서랍장을 설렘과 두려움으로 열어봅니다.
팔로우
바이올린 이수민
연주자, 기업체 강연자, 공연 해설자, 대학 강사로 클래식 음악에 대한 애정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입문서 <미술관에 간 바이올리니스트>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카페에서 책 읽기
절판 동화 찾아보기 ㅣ 여성작가 읽기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징니보
세상을 바꾸는 건 낭만과 친절한 마음 뿐이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