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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풀필먼트 서비스

네이버 도착보장에서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는 왜 품고를 선택할까?

by 풀필먼트 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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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365일 빠른 품고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뷰티 카테고리를 들어가면, 대부부 품고와 함께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보이는데요, 이유가 궁금하시죠?


이 글에서 품고가 뷰티 분야에서 강한 이유 4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뷰티브랜드의 입장을 고려한 품고 시스템이 어떻게 활용될지도 정리해 드릴게요!


품고가 ‘뷰티강자’로 불리는 이유는?

달바, 차앤박, 바닐라코 등,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품고에게 물류서비스를 맡기고 있어요.

이렇게 품고가 ‘뷰티강자’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뷰티브랜드에 특화된 품고의 서비스 때문이에요.


품고는 화주사와 인터뷰를 하기도 하고, 연마다 서비스평가를 통해 뷰티브랜드의 니즈나 피드백을 파악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피드백을 시스템에 반영해 지금의 ‘뷰티강자’가 되었답니다!


시스템이 어떤 것들인지 궁금하시다고요? 아래에서 바로 정리해 드릴게요!



품고가 뷰티 분야에서 강한 이유 4가지

1️⃣주문 흐름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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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흐름 제어란, 특정한 조건을 설정해 해당 주문을 검토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특정 고객의 이름이나 전화번호가 포함될 때

✔️특정 주소나 지역이 포함될 때

✔️특정 개수 이상이 한 번에 주문될 때

➕비활성 조건과 검토필요조건의 차이는 무엇일까?
비활성 조건은 말 그대로, 설정한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에 출고가 되지 않아요.
검토필요조건은, 설정한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보류되어 판매자가 출고를 막을지 정상적으로 출고할지 결정할 수 있어요!


주문흐름제어, 이렇게 활용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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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말해서, 수취인 전화번호와 이름, 특정지역, 상품명, 상품개수에 대해 출고를 막거나, 한 번 검토 후 출고할 수 있도록 해줘요.



2️⃣뷰티브랜드 니즈에 맞는 완충재와 패키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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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고는 크게 두 종류의 완충제를 제공하고 있어요.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다 보면, 비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거나,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브랜드의 오가닉한 분위기를 가져가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품고는 포장에 있어 박스부터 완충재, 테이프까지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충격에 약한 뷰티제품의 포장에 맞게 완충제를 아끼지 않고 꼼꼼히 포장하고 있답니다!

풀필먼트 결정 시 원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패키징을 미리 생각해 두고, 풀필먼트 업체가 반영해 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품고의 자사박스도 달라요!

잠시만요, 완충재와 포장이 다가 아니에요!

일반적으로 물류 업체의 ‘자사박스’라고 하면, 물류업체의 로고가 크게 들어간 택배상자를 생각하시죠? 품고는 자사 박스에서도 뷰티 브랜드 업체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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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과 같이, 측면에 들어간 작은 로고를 제외하면 무지박스처럼 보이는데, 왜냐하면 뷰티 브랜드의 무드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서예요.

따라서 물류사의 로고가 크게 들어가 있는 것과 달리, 품고는 자체박스 만으로도 뷰티브랜드의 이미지를 해치지 않아요.

➕원하는 경우, 사전 협의를 통해 품고 박스가 아닌 브랜드의 자사박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월평균 물동량 n 건 이상에 한함.)




이어지는 내용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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