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팝핀현준 Nov 22. 2016

아메리칸머슬 Corvette C5

팝핀현준 애마들 중 첫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여 팝핀 입니다.

오늘은 제 애마들중 아메리칸 머슬의 대표적인 스포츠카로 불리는

시보레 콜벳 corvette c5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차는 바디 라인이 진자 이쁩니다..

다들 예전에 장난감 미니카로 한대씩은 있으셨져?^^

요런거


미국차니까 일단 배기량이 깡패!! ㅋㅋ

5700cc 8기통의 무지막지하게 기름처먹는 괴물입니다.

연비는 개나줘버렷!



하지만 일단 고배기량 8기통에서 나오는 소리는 일품이죠..

그르렁그르렁 한번 들어볼까요?!



드라이브를 가기전 배를 채우는 콜뱃이~

년식이 오래된차라서 일반류는 안먹이고 고급류만 먹여요,,

괜히 일반류 먹이다 채하면 병원비 더 듭니다..ㅠㅠ

그와중에 옆에 e92m3진짜 이쁘네요..

출발할때 까랑까랑한 배기음도 굳~~!!


잠수교에서 한컷!! 캬 야경과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이쁘네요 역시 라인하나는 끝내줍니다..



차주분도 미남이시군요~! ㅋㅋㅋ

팝팝 튀는 바로 원참피온~


남산타워와 한컷!!


광빨오지고요!! 캬캬캬


2인승인라 의자두개 딸랑

그리고 의자가 뒤로 넘어가는것도 한계가 있어요

스포츠카중 2인승은 다 이런점이 차 불편하지만...

그놈의 멋!!

폼생폼사니까!!

15년전엔 300키로까지 계기판에 써있는것만으로도 목에 힘이 빡 들어갔을듯 합니다,,. ㅋㅋㅋ


빵빵한 뒷모습은 언제봐도 미소짓게 하네요

이상 팝핀현준의 애마 콜벳c5의 그림일기를 마칩니다.

다음편에는 팝핀현준 애마 두번째 이야기로

포드 머스탱 GT의 소개를 올릴께요~


댓글 달아주시고 의견많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