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4
명
닫기
팔로워
164
명
신희
병약미 심리학도의 끄적임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뽀뇨
뽀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RION
일본에 거주하며 보고 느낀 경험과 생각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때로는 마음속 응어리를 시에 담습니다. 공저 《일본에서 일하며 산다는 것》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스위스 초짜 주부남
전. 거진 10년차 대기업 공돌이 연구원.연거푸 이직 면접 탈락과 미래의 진로 그리고 직업에 대한 고민으로 가득차 있을 때,갑자기 스위스에서 주부가 된 지극히 평범한 남자.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치킨 아저씨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닭강정을 파는 치킨 아저씨입니다. 질투와 의리의 시장 상인, 너무 고마운 손님들, 그리고 살아남는 장사의 기술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Grace
복잡한 마음에 길을 내어주고, 상채기난 마음에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sara
네이버 도서 전문 인플루언서 | @책 읽고 공부하는 파이어족 | 서평과 투자기록을 남기는 블로그와 북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studynreadfire
팔로우
최우연
최우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찬영
찬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수기
정년퇴직후, 소시민이지만 사회에 긍정적인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폐암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 후, 하루하루를 귀하고 의미있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산
인생이란 자신이 반복한 시간을 보여주는 시리즈물이 아닌가.
팔로우
윤 슬
50대가 되어 써보고싶던 시와 나의야기를 적어보며 마음의 치유를 하고싶다. 일상 순간순간 핸드폰 사진찍기를 좋아합니다. 어설프고 미흡하지만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최국만
동행과 회복을 기록하는 사람. 아내와 함께 버텨낸 시간, 젊은 날의 고비,귀촌의 사계절. 그리고 30년 방송 생활 속에서 만난 사람들. 삶이 내게 준 질문과 답을 글로 적어둡니다
팔로우
현월안
세상 이야기에 조금 아주 조금 철학을 입혀서 씁니다
팔로우
오세용
국회 청와대 문체부 등 당정청, 민관학 아우르며 26년째 공공소통 일을 한다. 철학과, 정외과 대학원을 다녔고 요샌 디지털미디어학과 박사과정을 다니며 세종공공소통연구소를 시작헸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