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쓰담 Mar 05. 2023

바른 자세에 대한 남편의 뜻밖의 조언

디스크 이야기 #13

"바른 자세에 대한 글을 봤는데 젖꼭지로 레이저를 정면에 쏜다는 느낌으로 앉으면 도움이 된대."


아침을 먹다가 남편이 말했다. 바른 자세, 젖꼭지, 레이저는 전혀 상상지 못한 색다른 조합이었다. 무방비 상태로 얻어맞아서 그저 한참을 웃었다.


아이들 자세가 틀어지자 남편이 다시 말했다.

"배꼽이 앞사람한테 보이게 앉아보자!"

아.. 어린이 버전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추가 진단을 받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