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선 Aug 10. 2024

공은 어떻게 움직였나

오늘 또

공이 날아드네요

왜 또

공을 던지시나요


맞아서

아파요

슬퍼요

너무 슬퍼요


왜 그래

왜 나는

공을 던진 적이 없는데

너에게

공을 던진 적이 없는데


그럴 리가요

요즘

여러 번 내리

맞았는데요

여러 번 내리

아팠는걸요


왜 그래

왜 나는

던진 적 없는 공을

왜 너는

또 맞아

아프다 하는 걸까


어떻게

여러 번

맞았다고 하는 걸까


아무튼

내가 준 공


그 공은 지금 어디에 있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