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7
명
닫기
팔로워
187
명
뇽뇽
나는 그저 도구. 내 삶을 통해 진짜 남기고 싶은 그분의 히스토리.
팔로우
리치그로우
삶의 무게를 덜어내고 작은 위로를 전하는 글을 씁니다. 가족, 건강, 그리고 일상의 이야기를 통해 오늘도 누군가에게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안병권
다큐멘터리감독, 스토리텔러, 이야기농업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서윤지
활자 속 세상에 빠져 읽고 쓰고 만들고 나누고 싶은 꿈과 함께 크고 있는 여자 사람 엄마. 아이들 독서 선생님으로 일을 하며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보노보노ㅋ
보노보노ㅋ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실장
오래 두고 읽고 싶은 글을 담는 보통 에디터입니다.
팔로우
김은미
김은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권
인지신경과학 대학원생. 월요일 저녁 9시 (미국 동부 월요일 아침 8시)에 대학원 생활에 관한 Q&A 글을 연재합니다. 매일 밤 9-11시 사이에 한문단의 에세이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수미뜰
수미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연신
구연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팔로우
ㅡㅡ
ㅡㅡㅡ
팔로우
haromoon
carpe diem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