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4
명
닫기
팔로잉
64
명
지금여기
건강한 집밥. 요가와 명상. 글쓰기와 독서 | 자기돌봄을 통해 나다운 삶을 찾아갑니다. 깨달음의 순간을 기록하는 지금여기 브런치 & 네이버 블로그 은빛하루의 단단살림을 운영해요.
팔로우
스몰빅토크
흐릿한 감정이 선명해지고, 말하지 못한 마음이 언어가 되는 곳. 이제부터 연애비서와 함께 그 공백을 채워나가보죠.
팔로우
또대리
<초등저학년 부의습관> 출간예정. 10년차 현직 교육경력 "또대리"교육, 부동산, 글쓰기로 성장을 도와요.긴글은 블로그, 브런치, 쓰레드에 씁니다⬇️
팔로우
무엉
일상을 기록하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Emmalyn
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다 때려치고 피아노 전공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Wayne State University에서 Communication Arts를 전공하는 교환학생입니다.
팔로우
따수운 작가 우듬지
고민 많고 마음 여린 어른이들을 위해 현실 위로를 건넵니다.
팔로우
종갓집 맏며느리 일기
보잘것없는 사람의 보잘것없는 이야기입니다만. 들어보시면 많이 위안이 되고, 아마 어디서도 듣지 못한 놀라운 이야기들이 많을거예요. ^^
팔로우
영앤지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디론가 가고 있는 이 순간을 나누고 싶습니다. “별일 아닌 일도 별일 처럼” 일상의 지극히 사사로운 모든 일들을 씁니다.
팔로우
닥터케니
안녕하세요, 작은 털북숭이 가족의 주치의, 수의사 닥터 케니입니다. 성남 분당의 '빌리브 동물병원'에서 털북숭이들과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
팔로우
gather rosebuds
남은 시간은 장미꽃 봉오리를 모으는데 쓰도록 하지
팔로우
훈남아빠
토끼 같은 딸이 태어나자 세상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싶어서 소소하게, 하지만 성실하게 노력하고 있는 평범한 아빠. 기분 좋은 느낌을 주거나 위로가 되는 글을 쓰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양민영
「운동하는 여자」를 썼습니다. 한겨레ESC '오늘하루운동', 오마이뉴스 '한 솔로' 연재 중입니다. 노는 거 다음으로 쓰는 게 좋습니다.
팔로우
진유
서두르지 않지만 부지런히 가는 삶을 살고싶습니다. 쉼표를 많이 찍기 위해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대치대디
딸 키우는 남자
팔로우
현지인
경험을 쓰고 생각도 쓰고 감정도 씁니다.
팔로우
내 법대로 한다
방송을 하고 글로 밥먹고 삽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백승권
Copywriter. Author. Creative Director. 『저항 금기 해방-여성영화에 대하여』, 『도로시 사전』, 『광고회사를 떠나며』, 『저녁이 없는 삶』 등을 썼다
팔로우
아로니아
글을 쓰면서 유쾌하게 세상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지나
인문교양 월간지 '유레카' 발행인 | 읽고 쓰기의 모든 것 '이지펜' 대표 | 지은책 <조곤조곤 엄마의 인문학 수업> <스마트폰과 함께 태어난 아이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