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1
명
닫기
팔로워
31
명
코알라
공동육아 어린이집 보육교사로 여러해동안 일했고, 지금은 대안교육기관에서 교사를 하고 있습니다. 딸 하나를 혼자서 키우고 있는 싱글맘 코알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갱
민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용이네
용이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헬레니
마라톤을 더 잘 달리고 싶은, 두 아들의 엄마. 아동발달전문가. 전 뉴요커, 현 강원도 읍민.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우물과마당이있는집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단상을 글로 풀어 쓰는 에세이스트입니다. 아이의 속마음을 읽는 마인드 리더입니다. 캘리그라피와 다양한 취미생활을 합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박혜령
박혜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디
:)
팔로우
신엄지
빵과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것들에 대하여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홍규
김홍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크하드
술자리 후 습관처럼 찾는 슈퍼에서 달콤한 아크를 먹을까 시원한 하드를 먹을까 고민하는 결정장애 엄마가 E(외향형)망아지와 I(내향형)강아지, 두 딸을 낳아 키우는 우왕좌왕 육아일기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정혜인
정혜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eegirl
no comment
팔로우
Amy
Am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영의
정영의의 브런치입니다. 책 읽고 글 쓰기가 취미이고 김탁환 소설과 열하일기 읽기 그리고 남도한바퀴 여행에서 만난 인물들을 브런치에 올리는 것이 올해 목표입니다.
팔로우
dreamju
8년 차 대만살이. 타이페이 곳곳의 동네 이야기를 <호텔, 문화, 미식>에 중점 맞춰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김
김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