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residio Library Sep 15. 2023

구독자 100명 자축이벤트

별건 아니고 그냥 하고 싶어서..

안녕하세요 독자여러분,


아무도 궁금하시지 않겠지만, 구독자 수가 100명을 넘어서 자축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100은 멋진 숫자니까요!


1. 제 브런치를 구독해 주시고

+

2. 최근 내놓은 브런치 북을 읽고 좋아요를 눌러주셨다면

 https://brunch.co.kr/brunchbook/sfandgreeneyes



위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해 주신 구독자분들께 랜덤추첨을 통해 2분께 샌프란시스코 로컬 아티스트의 우든 포스트카드를 보내드립니다


저 아티스트 분과 저는 아무 관계도 없고요, 그냥 지나가다가 가게에서 귀여워서 제 돈 주고 샀어요..ㅎㅎ 골든게이트 브릿지와 언덕 일러스트, 뭔가 "골든게이트 브릿지는 별로 골드 색이 아닌데" 하고 씅질 내고있는 게와 고양이가 귀여워서요ㅎㅎ 뭔가 저 고양이가 우리 말썽쟁이 후추 같기도 하고..


추첨은 9월 29일에 합니다.


당첨되셨으면 제안하기 버튼을 통해서 제가 개별 이메일을 드릴게요. 이메일 드리고 2일 내에 답변이 돌아오지 않으면 다른 분을 다시 뽑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 계시면 10월 초반, 외국에 계신 분이라면 10월 중후반에 받으시게 될 것 같습니다.


그냥 제 마음대로 하는 이벤트인 만큼, 이벤트 참여 기준 충족 미달, 늦은 답장으로 인한 당첨 취소나 배송 시 분실/파손 사고에 대해서는 안타깝지만 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아무도 안 참여해 주시면.. 우든카드는 그냥 제가 가져야죠 뭐..ㅋㅋㅋㅋㅋ




현재는 여행중이라 한동안은 조금 드물게 글이 올라올 것 같아요.


별 것 아닌 이야기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난 글들도 많이 써주세요!







 9/30 업데이트

당첨되신 두 분께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3



매거진의 이전글 미국에서 고양이가 아프면 어떻게 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