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고라니
같이 풀이나 뜯으실래요.
팔로우
서민혜
현재 시카고에서 정책학을 공부하는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반짝이는 눈으로 세상을 보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민승
실리콘밸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플랫슈즈
IT회사에서 기획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협업을 중요시하고, UX관점을 논리적으로 설득하는 방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유라
소설과 수필 사이 어디쯤의 글을 씁니다. 시시콜콜하게 의식의 흐름대로 흘러내리거나,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미워하고 사랑하거나, 어디서 주워들은 지식들을 한 데 모아 끓여내요.
팔로우
스탠포드 푸드박사 썸머정의 유학이야기
토종 한국인이 스탠포드에서 몸으로 부딪히며 학부, 박사과정으로 디자인 씽킹을 배웠습니다. 디자인 지식과 함께 실리콘 벨리의 푸드 이노베이션 사례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leo
이야기를 좋아하는 30년 신문기자
팔로우
돌멩리
굳건한 돌멩리이자 야리, 메리의 엄마. 따사로운 햇살과 광활한 바다가 있는 캘리포니아에 삽니다.
팔로우
윤여름
캐나다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지내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고 의미있는 삶을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하며 글을 씁니다. 얼룩고양이 한마리의 보호자입니다.
팔로우
마구마구
1년 반의 서울 생활, 반년 간의 미국 생활을 거쳐, 다시 서울로 돌아와 '건강한 연결'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느슨하지만 매듭이 분명한 연결을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Sebin
한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디자인을 배우며 새롭게 도전하며 겪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담았어요.
팔로우
Olive
미국 시골 생활, 교육 생각, 한국어 선생님
팔로우
달러 버는 디자이너
미국에서 일하는 방구석 주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 디자인/테크와 전혀 무관한 직무에서 커리어 전향한 97% 내향인, INTJ
팔로우
한양희
샌프란시스코에 삽니다. 글 쓰고, 그림 그리고, 책 읽습니다. 자연을 사랑하고 현지인처럼 여행하죠. 가장 좋아하는 야채는 브로콜리고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코끼리예요.
팔로우
이효재
아이들을 재우고 책 무더기로 숨었을 때 제일 행복한 사람입니다. 민달팽이가 찾은 따뜻한 종착지에서 종일 읽고 쓰는 하루를 보내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김이람
일본 생활 15년차, 시골에서 유유자적 먹고 마시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즐란
글쓰는 엄마와 그림 그리는 딸이 함께 합니다. 산에 사는 즐란 여사의 62년째 하루들! 매주 토요일 글 발행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