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빛나는 사람 Dec 28. 2023

새해 소원 3가지

1. 세상에 태어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기를

2023년 안타까운 일들이 너무 많았다.

아까운 사람들이 세상을 떠나 슬픔에 잠긴 시간들이 있었다.

먹먹해지고 또 잃을까 봐 두려워하며 일 년을 버틴 것 같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슬픔보다 기쁨이 더 많아지길 간절히 바란다.


2. 내가 아는, 나를 아는 모두가 건강하기를

오래오래 좋은 풍경들을 보면서 좋은 경험들을 쌓으면서 살면 좋겠다.



3. 모든 일에 감사하는 내가 되기를..

불평과 게으른 생각들을 집어치우고

뭐든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좋은 에너지를 나눠주며 살고 싶다.



#글루틴 #팀라이트



매거진의 이전글 삶을 끝낸다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