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4
명
닫기
팔로잉
74
명
루루맘
오늘을 기억하기 위해, 매일 한 줄씩 꿰매는 엄마의 기록 [루북] 은 루루자매의 아주 사적인 역사서입니다.당신의 루북도 곧 시작될지 몰라요.
팔로우
아티칸
액팅코치의 연기 이야기
팔로우
마레
부서지고 떠내려가면서, 비로소 나를 배우기 시작한 기록
팔로우
주차영
사회적 가족과 함께 성장해 온 자립준비청년 이야기를 썼습니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킴 소여
고전을 사랑해서 고전이 되고싶은 꿈을 갖고있습니다만.. 퇴사 후 네가족이 제주로 도주해 톰 소여처럼 자연, 낭만, 도전을 즐기는 '킴 소여의 모험' 라이프♥︎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하린
오랜 시간 무기력하게 살았습니다. 그게 우울증이라는 걸 병원에서 처음 알게 됐습니다. 치료 중 문득 글을 쓰기 시작하고 기억을 꺼내며 마음이 회복되고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팔로우
매진
만화를 전공하고 만화평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대의 막바지, 아직은 방황하고 있지만 고민을 글로 승화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지아
앞으로 살날을 헤아려 보니 너무 많아, 어떻게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할지 고민하는 에세이스트... 떠도는 마음들을 모아 단어로 엮어 글을 씁니다. 출판사 북에디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홈PD
24년차 직장인. 홈쇼핑PD, MD, 해외주재원을 거쳐 현재는 콘텐츠 제작PD를 맡고 있습니다. 고객의 행동 심리를 겨냥한 세일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유
심리에세이, 모든 마음에는 다 이유가 있다. (상담심리사, 청소년상담사, 진로강사, 성인코칭 담당)
팔로우
단미
작가와 글쓰기 강사를 꿈꾸며 나만의 글을 만들고 모읍니다.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아비앙또
À bientôt - '곧 만나요'라는 뜻의 프랑스어. 남프랑스에 가족과 함께 잠시 머무르고 있습니다. 아비앙또 !
팔로우
잎새달 이레
저는 하루가 끝날 즈음, 늘 스스로를 잃고, 그리움 속에서 이야기를 찾습니다. 내면의 감정들은 상처처럼 다가오지만, 그 상처를 품고 살아갑니다. 세상의 어둠 속에서 빛을 찾습니다.
팔로우
Jin
관계에 지치며 깨달았다. 내가 나를 돌보지 않으면 아무도 나를 지켜주지 않는다는 걸. 이곳에서 나와 사람, 관계, 감정에 대한 솔직한 기록들을 남기고 싶다. 서툴지만 진심을 담아서
팔로우
비비안
워킹맘, 커리어우먼, 여성임원...모든 타이틀보다 작가라는 타이틀에 심쿵하며 글로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리라로
오랜 해외생활중이고 현재는 스위스에서 생활중 입니다. 교육, 여행, 해외생활에 대한 다양한 글을 나눕니다. 말랑 말랑한 감성에세이를 종종 끄적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민들레홀씨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이 되고픈 민들레홀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