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제이앤
대학에서 피아노를 전공했고 학원에서 만나는 아이들의 장점을 찾아내는 일을 합니다. 답을 알려주는 것을 지양하고 왜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데 온 힘을 쏟습니다.
팔로우
root
취미가 일이 된 지 15년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남이 원하는 사진만 찍었습니다. 이제는 내가 원하는 사진에 내가 원하는 글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Susie 방글이
미국과 한국 사이에서 건너온 일상의 장면들을 오래 바라보는 사람입니다. 오랜 HR 로 일하며 만난 얼굴들과 순간들이 제 글에 따뜻한 온기를 더해줍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클라비어바우어 진창현
피아노 연주자에서 제작자로. 새로운 직업 도전기. 삶의 기록. 독일 생존기.
팔로우
홍만춘
지그시 착착, 마음을 적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대한극장옆골목
𝙴𝚜𝚜𝚊𝚢𝚒𝚜𝚝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드리머소녀
인생관을 뒤집어놓은 두 달 간의 세계일주 후 현재진행형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40대 여성. 아내. 두 아들의 엄마. 미국 메릴랜드 거주 중.
팔로우
이상무
내과전문의, 의학박사, 을지대내과조교수,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초대 신의료기술평가사업본부장, 의약품안전관리원 수석연구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기준수석위원 역임, 건강의료분야 강사
팔로우
롱쇼츠
금융과 기업을 취재합니다. <구독경제 101> <사이드 허슬러> <부자의 돈 공부 빈자의 돈 공부>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주이
읽고 쓰는 자아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손힘찬
손힘찬(오가타 마리토)의 공간입니다. 칼럼, 출판, 강연 문의 syc1025@naver.com
팔로우
노크노크
너와 나의 '관계'를 고민하며 말과 글을 다룹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