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4.5만 개 받은 이유
하나는 4.5만 개의 좋아요를 받고 하나는 700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하나만 알고리즘의 간택을 받은 것 같나요?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콘텐츠 바이럴은 분명 전략적으로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저장하고 따라해주세요!
1. 캡션에서 차이가 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통하는 글자수가 있습니다.
간결하게 300~500자의 캡션을 짧은 문체로 써주어여 합니다.
<얼굴없는 인플루언서>에서 집중도를 높이는 글쓰기.PDF를 드립니다.
2. 행동 유도 버튼.
행동을 유도하는 문구 CTA(Call To Action)을 써주면 더 많은 댓글이 노출의 선순환을 불러옵니다.
추가로 댓글에 무료 정보를 유도한다면 인사이트 전환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링크를 제출해 주시면 무료 전자책을 드립니다.
https://forms.gle/mKKpBUWMnTYXFZHC8
3. 반전 있는 음원을 씁니다.
콘텐츠로 시각적 효과와 청각적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키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릴스의 경우 첫 4초에는 궁금한 카피라이팅과 긴장되는 오디오, 뒤 2초에는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자료와 확 전환되는 오디오로 집중시켜봅시다.
링크를 제출해 주시면 무료 전자책을 드립니다. https://forms.gle/mKKpBUWMnTYXFZHC8
오늘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 좋아요, 공유⠀
#디지털노마드 #경제적자유 #자기계발 #동기부여 #갓생기획 #퇴사각인가 #돈버는 #퍼스널브랜딩 #유튜브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