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카오플백 Feb 28. 2020

플백러들을 위한 백일템

카카오프로젝트100 굿즈 <백일노트>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로젝트100입니다. 

오늘은 이번 시즌 선보이는 플백만의 굿즈, <백일노트>를 소개할게요. 


좋은 습관을 만들거나 행동을 바꾸기 위해서는 의지보다 환경 변화나 도구가 더 큰 도움이 되기도 해요. 나에게 자극과 보상을 주는 특별한 아이템이 있다면 100일도 금방 채울 수 있죠. 그래서 준비한 백일 아이템, <백일노트>입니다.  


더하지도 빼지도 않은
오직 백일만을 위한 노트


<백일노트>는 매일의 실천 과정을 기록하고, 도전하며 느끼는 감정을 스티커로 표현할 수 있어요. 일기처럼 쓸 때는 모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변화가 주는 의미를 돌아보게 합니다. 


노트야, 캘린더야? 

새로운 구조


<백일노트>는 내지에 오늘의 도전 기록과 스티커를 활용한 도전 상태 표시를 할 수 있어요. 쓰고, 붙일 때는 다른 노트처럼 눕혀서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그밖에 시간에는 오늘의 미션을 두고두고 떠올리라고, 데스크 캘린더의 형태로 세울 수 있어요. 

매일 짧은 지식과 재미를 주는 

유쾌한 100일 내지 


<백일노트> 내지는 100일간 지루하지 말라고 매일 짧은 지식과 재미를 주는 한 줄 짜리 이야기, 또는 소소한 미션을 담고 있어요. 간간히, 도전하는 우리를 응원하는 메시지도 보이고요. 


오늘 나의 도전 기분은?

스티커로 표현하세요. 


<백일노트> 매일 페이지마다 ‘오늘 기분’이라고 적힌 이유는, 바로 3가지 타입의 스티커로 인증 기분 DIY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100일 숫자의 ‘0’을 닮은 스티커와 다양한 말풍선을 활용해서 스티커로 표현해보세요. 


실물로도 궁금하시죠?

탐나는 백일노트 받는 방법

지난 시즌 1 참여자라면, 이번 시즌 2 신청만 하시면 100% <백일노트>를 선물로 드려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