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루달
나에게 온 바람 한 잎도 살펴 보려 했네요. 그런 흔적을 성찰 하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지구인
넓고도 좁은 창작공간, '우주다락방'이라 명명한 곳에서 씁니다 - 몸은 유한히, 정신은 무한히! 그리고 영혼은 영원히... (hyo9497@지메일)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달래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나누는 정감있는 사람으로 기억되고싶습니다.일상의 작은 기적과 사람 사이의 온기를 글로 전합니다. 짧은 문장 속에서도 오래 남는 마음을 믿습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종욱
이종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성교
신성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대식
박대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 명 옥
김 명 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홍채영
홍채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겸옥
김겸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누룽지조아
행복을 탐구하고 나에게 행복을 주는 결혼, 걷기, 일, 교육, 청소 연습을 하고 있는 누룽지조아입니다.
팔로우
오형식
오형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 독자
A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