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한가을
현직 보호관찰 공무원입니다. 세상의 관심이 끝난 판결 이후의 삶을 지도, 감독하고 함께 합니다.
팔로우
유앤나
《서점 여행자의 노트》 저자, 《국립중앙도서관》 칼럼 연재, 《 종로구 영감수업》 도 해요.
팔로우
박재현
IT 기술, 특히 AI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 사회적 파장을 탐구하는 개발자이자 기술 비평가. 기술의 방향성과 인간의 역할을 함께 고민합니다.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예슬
매일의 고민들이 내가 원하는 그 곳으로 나를 이끌어 줄거라 믿으며, 끊임없는 고민과 방황의 기록들을 남겨봅니다.
팔로우
park j
《반고흐도 유튜브를 했을까?》,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밤얼음
소설가 · 웹소설 작가 장르 안에서 이야기를 씁니다. "오늘 만나고, 내일 또 만나면 좋겠어요."
팔로우
Ubermensch
글을 토하는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