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이도권
미래를 아주 밝게 내다보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순례자
인생은 누구나 순례자가 아닐까요? 한국을 떠나 10 여 년 만에 돌아왔어요. <귀천>같이,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아름다웠다고 말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숨결biroso나
말보다 조용한 위로를 믿습니다. 오늘도 삶을 살아내시는 분들에게 마음이 먼저 도착하는 문장을 씁니다. 깊은 숨결로 마음을 건네는 사람, 에세이스트 'biroso나'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몽상가 LEE
심리학 공부를 하고 있으며, 사색과 몽상을 즐겨합니다.
팔로우
소선
마음에 남은 말을 꺼내어 글과 노래로 남깁니다.
팔로우
박기련 무소주부 musojubu
유튜버:무자식 소식러 주당 부부,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일 뿐! 결혼은 사랑의 결말이 아니라 시작점이다. https://www.youtube.com/@박기련무소주부
팔로우
장원희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저 먹는 일, 살아가는 일, 매일을 버텨내며 고민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조금씩 아프고, 그 마음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복잡한 우리 모두가 평온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정과 연
긍정적이고 친화력 좋은 직장인입니다. 일상에서 깨달음을 많이 얻으며, 자존감, 끌어당김의 법칙 등 자기계발과/여행 관련 주제를 주로 다룹니다. 제 글을 읽고 행복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채화김영숙
마음을 재건축하는 김영숙입니다. 생각창고 (삶에서 꺼내 쓰기 위한 저장고) 필요한 이야기가 있다면 문은 열려 있습니다.
팔로우
최나영
최나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원 소리
찌질한 나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즐거움으로, 후회함으로, 슬픔으로, 행복으로, 지겨움으로 채울겁니다. 그렇게 저만의 인사이트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쓰하노이
글로벌 리테일 마케터/싱글여성주재원/MBA학생/신입작가/프로쇼핑러/세계여행가@Hanoi
팔로우
Jake Shin
대기업에서 차량 전장 사업기획일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고 있으며, 타인과의 교류 및 독서 활동 으로 삶의 의미 재해석을 좋아합니다. 커리어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한유화
1인 가구 전문 칼럼니스트 x "혼삶 가이드" 글로벌 사업 기획자, 창작 레이블 <아티스틱스피커> 대표
팔로우
Ding 맬번니언
맞팔로우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저는 맬번에 거주하는 맬번니언입니다. ‘맬번니언’은 맬번 시민을 뜻하며, 동시에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에리카
안녕하세요. 피아니스트이자 딸 둘 엄마로 살아가고 있는 40대 여인입니다. 음악을 연주하고 듣는 것 만큼 글을 쓰고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희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김인숙
소설가, 책과 꽃 여행을 좋아하는 글쟁이. 문예창작 전공, 문화일보 단편소설 부문 등단. 현재 출판사 마이라이프북(mylifebook.co.kr) 운영.
팔로우
미스블루
체질적으로 입을 다물수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그래서 눈에 담았다가 마음으로 옮겨가면 무조건 씁니다. 26년째 로스엔젤레스에서 남의 나라 살이 중이라 서럽지만 명랑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