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9
명
이연수
트랜스여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상호교차성 페미니즘을 지향하는 인권활동가입니다. 저의 글이 오래오래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김은화
구술생애사 작가, 편집자. 여성 생계부양자 이야기 <나는 엄마가 먹여 살렸는데>, 망원시장 여성상인들의 구술사 <이번 생은 망원시장>(공저) 저자.
구독
챠오챠오
연약하신 위장을 데리고 사는 연희동 1인가구입니다. 담배와 술을 끊지 못하는 팬로맨틱 페미니스트이기도 합니다. 삶이 비극이어도 항상 조롱과 위트를 잊어서는 안된다는 신조입니다.
구독
왜요제가박논쓴사람으로보이시나요
여러분 저 이제 박사에요
구독
김진영
묵묵하고 끈질기게 한국의 지금을 살고 있는 ‘평범한’ 김진영입니다. 행복했으면 좋겠고 이왕이면 함께 웃을 수 있기를 꿈꿉니다. 시각장애인의 시선으로 세상을 담습니다.
구독
고토리
까칠하고 시니컬한 페미니스트의 생각을 모으고 다듬고 기록하는 공간
구독
권김현영
권김현영의 <여성현실연구소>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그동안의 작업을 모아두고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연구과정 및 활동기록을 남겨두고자 합니다.
구독
공현
청소년인권운동을 합니다. 청소년인권, 청소년운동, 사회운동에 대한 글을 씁니다. 개인적인 시, 에세이도 쓸 계획입니다. (예전에 쓴 글들을 갈무리해두기도.)
구독
이영
사회학, 윤리학에 관심이 있습니다.
구독
김동진
여성주의 교육 연구소 페페(Feminist Pedagogy) 대표입니다. 여성이 언제 어디서나 자기 이야기를 하는 것이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세상을 꿈꾸는 아줌마 페미니스트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