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1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17
명
redshoes
장소의 느낌과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좋아합니다.한때는 여행자, 요즘은 음악을 듣고 피아노를 연습합니다
구독
오연주
간호사여서 행복합니다. 필드에서의 시간들은 소중한 삶의 흔적을 따르는 여정입니다. 여행다니고 글쓰고 사람사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어서 짬날 때마다 종이에 글을 적어갑니다.
구독
태섭
글 쓰는 간호사입니다. 누군가 제 글을 보고 "술술 잘 읽히네"라고 말해주는 순간을 좋아합니다.
구독
위혜정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영어 교육가. 출간 도서 : 개인저서 6권 외 공저 4권
구독
뉴욕털게
미국에서 사회과학 공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tzdMAneiMB_cchoTVoUzow
구독
자작나무숲
미국에서 신경의학으로 연구하는 정신과 의사. 고딕 건축과 예술의 글을 있음. 미국에서 사는 이야기도 쓰고 있음.
구독
노마드윤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마케터를 거쳐 블로그 마케팅과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더 나은 환경으로 이사하며 나만의 일을 개발하는 여정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구독
헤더 Heather
20살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21살에 싱가폴 해외 취업 3년, 호주 퍼스 현지 여행사 취업, 26살에 호주 퍼스에 정착하여 세계여행과 해외취업에 대해 글 쓰고 있습니다.
구독
HYUN
국제연애 2년차. 소소한 일상담기.
구독
마크
블로거 마크입니다. 글을 쓰고 코딩을 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