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1
명
닫기
팔로워
201
명
아카시아
유년기부터 글쓰는 사람을 존경하고 사랑했습니다. 글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고 글을 쓰면서 살고 싶었습니다. 바르게 옳게 살다보면 내가 쓰는 글도 바르게 써질것 같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점토씨
그냥..한 사람의 인생 이야기
팔로우
다은
다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S
J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지
안녕하세요 이지입니다
팔로우
전온유
강사, 심리상담사
팔로우
싱숭생숭
공대에서 실험을 배우며 살았지만, 결국 마음과 존재의 질문에 더 끌렸다. 흔들림을 기록하며 심리와 철학을 붙잡았고, 내 글은 그 교차점에서 삶의 상처와 의미를 나누려고 한다.
팔로우
이선미입니다
이선미입니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안쏘니
안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단아
간절히 그리고 오롯이 살고싶은 마음에 글을 쓰고 말을 합니다.
팔로우
햇살아이
흔들리는 나의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쓴 글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마음의 언어로 쓴 시와 그 끝에 질문 하나를 남깁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신비
mind designer/이상과 현실의 경계_'몽상공간'을 공유하는 사람. emotion artist/감성을 자극하는 감성장인. 몽상으로 맹글어진 '신비'로운 감성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햇님
햇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AB Note
나를 위로하는 글, DAB Note에서 시작합니다. [읽고, 쓰고, 느끼는 DaBeen의 조용한 공간]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육십사 메가헤르츠
뉴질랜드 국가번호 64, 라디오주파수 MHz(메가헤르츠). AmazonKDP 3, Payhip 1 총 4권의 전자책을 발간했습니다. 지금도 계속 글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남효림
남효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상가
아주 작고 소중한 배움의 불꽃과 순간의 파편을 기록합니다. 법정계열 전공 졸업 후 글로벌 컨설팅펌, 럭셔리 기업에서 데이터 관리를 경험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