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제갈혜진
삶을 쓰고,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양희준
단국대에서 법학을 공부했으며 서울신대에서 M.div를 마쳤다. 복음과 세상을 잇는 다리로서, 이중직 목회를 감당하고 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안치용
영화평론가 겸 인문학자. 영화평론가협회/국제영화비평가연맹 회원으로 부산국제영화제 심사위원, 생활ESG영화제 집행위원장을 지냈다. 전 경향신문 기자. 아주대 ESG융합학과 특임교수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아잉배고파
아잉배고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ay
삶의 의미는 가치 추구 그 자체에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지후
행복하고 싶었기에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포기하고 시골에서 자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래도 죽기 전에 작가는 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행복하냐고요? 제 이야기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흑고니
공감의 언어유희 / 두 줄로 세상을 해석하다
팔로우
이남지 씀
별 다를 것 없는 하루동안 느낀 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