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원빈
두 아이를 키우고 훌라를 추는 회사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지 zizi
집에서는 두 딸의 엄마와 K - 장녀, 일터에서는 디자인을 전공한 공예가, 삶에서는 매사 긍정적이고 계획, 실천, 유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희
지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정헌
이정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taesu
모든 것에 편식이 심한 호작질쟁이. 훌라추고,글을 쓰고,아이와 고양이를 돌봅니다.
팔로우
김진아
김진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실버라이닝
2012년 여동생과 동생의 가족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금 곁에 있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모든 분들이 다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대중문화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루시
조잘조잘 하루종일 입을 쉬지않는 아이 덕분에 오늘도 웃고 울고 쉴 틈이 하나 없는 일상이 이어지지만, 작은 짬을 내어 잊고싶지 않은 기억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상큼
강릉이주 5년차 강릉시민
팔로우
ㅇㅇㅇ
딸 셋 엄마의 사랑과 자유를 찾아 떠나는 방황 일기
팔로우
케네디BLU 토닥토닥 으쓱으쓱 깨록
정승현케네디토닥토닥 으쓱으쓱 깨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왕드레킴
왕드레킴의 브런치입니다. 13년 동안 아들 둘과 여행한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될 가족여행을 함께 나눠요.
팔로우
한은하
하루살이 대학원생의 하루하루 살아내는 이야기
팔로우
기록과 산책
<기록과 산책>은 전소연teeyang의 퍼스널 브랜드로 계절을 산책하고,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사진과 그림, 글로 기록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