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3
명
닫기
팔로잉
113
명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방랑 이모야
밥집 이모같이 따뜻하고 오지랖 넓은 만년 청년. 서울에서 태어나 호주, 스웨덴을 거쳐 끝 없는 꿈을 향해 제주에서 방랑 중입니다. 습관적 글쓰기 그러나 무한 퇴고 반복 중.
팔로우
아운트
먼저 읽고 같이 읽고 싶은 책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길동 큐레이션책방 '아운트(a.und_)'입니다.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B 밀
유쾌하고 웃음을 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레이첼
음식, 운동, 역사, 여행, 독서
팔로우
peacegraphy
맑은 날 은하수가 보이는, 고개를 들면 온통 초록빛인 시골에서 자랐다. 사진을 좋아하지만, 걷다 보니 기자가 됐다. 어우르는 게 좋다.
팔로우
마이트립로그
지금 떠나기 좋은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사나
잠시 숨이 멈춘 그 순간을 바라보며- 너와 내가 운명처럼 마주하는 순간을 주로 그려요. 살아가는 모든 일이 작품이 되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동원 박사
어렵고 복잡한 것들을 쉽고 재밌게 나누며 성장합니다! S.E.E (Simple-Easy-Effect) 단순하게 만들어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성장을 나눕니다
팔로우
한 사람
한 사람
팔로우
오서리
글 쓰는 디자이너
팔로우
싱어송라이터 배영경 입니다
무엇을 위한 기록은 아니다, 어떤 행보를 위한 발길이 아니더라도 걸음은 끝없는 물음으로 나를 인도했다. 그저 길목 아래 서있는 이정표 같은 공간이었으면 한다.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팔로우
서정적
독립출판 소설 <Fantaisie 몽상> 쓰고 만들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