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7명
-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
오명석
하나 둘 잊혀져 가는
일상 속 생각들을 끄적입니다
-
초롱꿈
어제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해가는 과정을 기록하는 흔한 공기업 직딩 공돌이 '초롱꿈'입니다. 저의 성장과정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며 함께 커가고 싶습니다.
-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주연 Direct 주연
맏딸 콤플렉스로 읽고 말하고 쓰다. 교육학 박사이자 전직 교사, 두 아이의 엄마로, 맏딸로 마주하고 공부하며, 강의와 코칭으로 말하고 책쓰기 코칭으로 소통 중
-
tangerine
나르시시스트 엄마와의 경험, 남편과의 신혼 생활 그리고 일상 속에서 사유하는 것들을 글로 씁니다.
-
행복수집가
일상의 순간들을 아끼는 사람입니다. 일상 속 사랑과 행복을 기록합니다. 지금의 행복을 그냥 지나치고 싶지 않아 글로 행복을 저장합니다.
-
가을웅덩이
저는 요양병원에서 근무하는 약사입니다. '생각을 요리하다'시집을 출간했구요, '가을웅덩이'라는 닉네임으로 SNS에서 활동 중입니다.
-
노이
상담사(심리검사,상담,언어치료,심리학박사), 행정사(법학,사회복지학박사), 강사(성인지,학교안전교육),공연가(해금,우쿠렐레,진도북춤,성악,피아노), 미용봉사(헤어,피부팔다리 등)
-
모리
유방암을 경험한 지 6년차된 모리입니다. 설계사라는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글을 좋아합니다. 장르 구분없이 삶을 기록합니다 제가 쓴 글을 수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