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유나 Jul 07. 2024

아틀리에

똑같이 따라했는데

길을 잃어요

색종이를 접는 방법


나는 한참 들여다봐요

입체적은 모든 것은 내부가 있겠죠?

내것은 아직 납작해요

속 없이


속없이

비가 쏟아지네요

번개는 죄 없는 자들을 놀리고


나는 아주 어릴 적에 물을 엎질렀는데

아직도 쏟아지고 있네요


미래를 궁금해 말아요

여기 완성은 없어요

이 별이 조금씩

별에 더 가까워질 뿐


기대하진 마세요

완성은 없답니다

영원히 여기서


나는 끝도 없이 떨어질 거예요


여기

내 무덤가로 와줄래요?

매거진의 이전글 비사교모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