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우주 May 22. 2024

나의 마음을 토하라

나의 마음을 토하라

억누른 나의 불안한 마음들을 모두 토해내라


가두지 마라

가두려 하지 마라

속박된 나의 감정들은

나를 해치고 나를 집어삼킨다


내 안의 모든 감정은 자유를 원한다


가여운 나의 감정들은

숨기려 할수록 분노가 차고

가두려 할수록 미쳐버리며

외면할수록 잔인한 지배자가 된다


감정이 원하는 것은 단 하나이다

나에게 인정받는 것

내가 알아봐 주는 것

내가 충분히 곁에 있어주는 것


오직 그뿐이다


이로 나의 감정들은 자유로워지

이로 나는 해방된다.

이전 05화 나의 품이 그리운 나에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