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우주 Apr 09. 2024

꿈을 찾아라

진짜 꿈을 찾는 방법

을 찾아라


꿈은 나의 낙원이다
꿈은 나의 영혼과의 합일이다
꿈은 나를 살아 숨 쉬게 한다


우리는 이러한 나를 찾아야 한다
나의 마음이 설레는 꿈
나의 가슴이 향하는 꿈


힘들이지 않고 노력하지 않아도

절로 하게 되는
나를 표현해 주는 그런

 세상에서 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던

그것이 바로 나의 본질

그것이 바로 나의 꿈이다.




우리는

나의 몸이 나의 마음이 나의 영혼이
두 발 벗고 향하는 그러한 일을 해야 한다

그게 나의 꿈이며

게 나의 사명이니


이 일을 함으로 나는

온전한 살아있는 기쁨을 느끼고

온전한 행복을 느끼고

온전한 사랑을 느낀다


꿈은 빛나고

빛나기에 어둠 속에서도

길을 지 않고 나아갈 수 있으니


솔직한 나에게서  나를 발견하리
솔직한 나에게서  나의 꿈을 발견하리


이로 나는 꿈을 입고  반짝이는 별이 되리

이전 03화 세상에 거역하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