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지스
우당탕탕 서평 프리랜서 이야기
팔로우
All was well
바다에 몸을 던져 파도를 만들고 싶은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최미야
다시 만난 세계.
팔로우
낫으로 깎은 연필
상경 30년 도시의 노동자 실용 주의자. 경험했던 일들을 사실 그대로 내 맘껏 갈겨 쓰겠다.
팔로우
우정
philo-sophia / 방구석 씨네필 / 방구석 평론가 / 6년차 채식주의자 / 환경단체 활동가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김단한
사랑과 사람에 대한 지겨운 이야기를 씁니다 kimdanhan@naver.com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TWDY
일기처럼 끄적끄적
팔로우
반한나
안녕 내 이름은 반한나, 내 꿈은 마법소녀. 당신께 사려깊은 성장과 변화의 마법을 선물할 것!
팔로우
Pause
2021년 미국에서 커뮤니케이션 박사 과정 시작으로 브런치를 시작했어요. 유학 이야기를 적어나가다보니 2024년 5월 졸업하게 됐어요 :) 계속해서 이어지는 유학생 미국 정착기.
팔로우
Rootin
인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자기 몫의 일을 합니다. 글로 구성력을 만듭니다.
팔로우
김바보
세상의 모든 나에게 : '나'마주하기
팔로우
김숙경
<추상화, 형상을 지우다>, <칸딘스키> 출간.
팔로우
jr united
‘쥬니어 Utd’라는 연합적 정체성 위에서 다양한 곳, 다급한 이들의 일시적 우방이 되곤 합니다. 가끔씩은 텍스트로 축조해 보았던 예술적 소동들을 현실에 펼쳐내 보기도 합니다.
팔로우
May
삶의 의미는 가치 추구 그 자체에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백연
9년째 미국에서 유학하고 있는 학생이자, 케이팝 산업을 연구하고 있는 사회학과 박사 과정생. 음악과 언어, 그리고 색채를 통해 사회를 읽습니다.
팔로우
hisummersea
0개 국어라고 친구들에게 놀림받는 내가,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으로 대학원생의 대학원 삶에 대해 풀어나가고자 한다 :)
팔로우
왜요제가박논쓴사람으로보이시나요
여러분 저 이제 박사에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