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6
명
닫기
팔로잉
96
명
Joanne
캐나다 주정부 변호사로 근무하며, 책과 영화에 대한 사랑을 심어 주신 영혼의 단짝, 번역가이자 작가이신 엄마와 함께 같은 영화를 다른 시각으로 분석하는 영화평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그림책 작가입니다. 김포에서 가정식 책방 시나몬베어를 운영하면서 아이들에게 독서와 미술을 지도했었습니다.
팔로우
라엘리아나
일만하다 죽을 것 같아 결혼을 결심했지만 결혼하지 못하고 22년 만에 첫 퇴사를 했습니다. 현재는 새로운 일을 모색하며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천경득
하등 쓸모없는 일상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석주 변호사
변호사를 찾는 목적은 소송이 아닌 문제해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건 수임만을 목적으로 상담하지 않습니다. 상담예약 및 문의는 Tel) 02-956-4714
팔로우
승현
자유를 원하지만,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느끼고 현재에 만족하고 사는 평범한 서른 살
팔로우
차혜원
글을 통해 여러가지 사회상을 알리고 싶었고, 그 과정에 계신 분들에게는 희망이 되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하였습니다.
팔로우
김태근
2021년 9월부터 2025년 3월까지 주택세입자법률지원센터(세입자 114) 1대 (전) 운영위원장, 2020년 5월부터 2022년 5월까지 민변 민생경제위원회 7대 (전) 위원장
팔로우
윤서A
낭만주의자. 웃음 많고 눈물도 많은. 사람과 사람 사이 일어나는 오만가지 감정 수집가.
팔로우
장마철
장마철이라는 이름으로 글을 씁니다.‘마철이’는 저 자신이 아닙니다.과거 저와 비슷한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어둠을 이겨내고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예지
삶은 언젠가 끝나는 기나긴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행 속의 고통과 아름다움을 글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전히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람
자연 속 생명이 전하는 이야기에서 의미를 찾아 재미있는 삶을 꿈꾸는 활동가입니다.
팔로우
조남식
1n년차 공무원. 충주시에서 B급 홍보를 개척했고,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하여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지금은 국가직 공무원, 삼남매 육아, 본인 암 치료 등 에피소드 부자.
팔로우
송기연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송기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봄비
일기처럼 비밀스러운 글도 사실은 누군가에게 읽혀지길 바라는 조심스런 소통의 글이 아닐까. 일기 쓰듯 소곤대는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꼭 닿아야하는 편지같은 글을 쓰고 싶은...
팔로우
서영수
내게도 꿈이라는 게 몇 개 있다. 그 중 하나는 마음을 잡아끄는 절실함을 문장으로 옮기는 일.
팔로우
기록하는 정신과 의사
감정을 미화하지 않고 정제된 미학으로 서술한다. 언어 이전의 감각이 어떻게 감정으로 변환되는지를 감지하며, 문장으로 환원한다. 그녀의 글은 감각의 파편이자 감각으로의 초대장이다.
팔로우
노창범
20년간 기자,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현재는 AI를 통한 창작의 확장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