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9명
-
박신호
귀족들이 청동거울로 세상과 자신을 보았다면, 서민들은 맑은 물로 자신과 세상을 비춰 보았을 겁니다. 제 이야기가 맑은 물이길 소망합니다.
-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
최소망
서울 태생, 실현 가능성이 전혀 없는 헛된 상상을 좋아합니다.
-
김은영
'캠프힐에서 온 편지'의 발신자이고 양평 캠프힐마을에 살고 있는 발도르프아줌마입니다.
-
이빛
[전]미술심리상담사(미술치료사 -> [현]N잡러,저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평범한 사람의 평범한 n잡 갓생살기 이야기, 공유해요! 그리고 함께 하실 분 언제나 환영해요:)
-
상담하는 쏘쏘엄마
정답없는 육아와 인생, 어렵고 혼란스러운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순간순간 제가 배우고 경험했던 상담을 떠올립니다.
-
몽B
잘 산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요?
-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과학동화 [달콤 짭짤 코파츄] 시리즈의 저자입니다.
-
스윗드림
탐험가, 미식가, 라이프 러버. 스무 살 때부터 지금까지 30여 개국을 여행 다니며 글과 사진으로 기록하는 작가.『나의 첫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2022)』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