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예지
삶은 언젠가 끝나는 기나긴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행 속의 고통과 아름다움을 글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전히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수희
빛의여정을 출간한 김수희 라고 합니다. 내키는데로 쓰고싶은글을 씁니다.전 성장형작가 입니다 어제 글보다 오늘 글이 더 낫고 내일은 또 얼마나 재밌는 글이 쏟아질지 제가 기대되거든요
팔로우
꽃님
열정과다주의자, 커피무한흡입자, 책상무정돈주의자, 창작구애주의자, 이것이 나의 실화, 이것이 나의 본질, 이것이 나의 매력
팔로우
graceforme
graceforme 21세기에 20세기의 시부모를 만나 시집살이와 결혼 생활에 지쳐 나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찾아온 암까지 .. 글로써 치유 받고자 합니다
팔로우
유쾌한T맘
유쾌통쾌한 현실주의자. 흩어지는 말보다 묵직하게 남는 글이 매력적이라서 글을 씁니다. AI와 NFT 기반 통합 IP 창작 생태계 플랫폼 준비 +소설 집필 중입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강원도감자
대만인 남자친구와의 매콤달콤 연애기를 써보려합니다. 소소한 사랑이야기부터 문화충격은 실재한다!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팔로우
박서운과박식빵
쓸 수밖에 없을 때, 그리고 쓰며 즐거울 때 씁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이
기쁘게 글쓰는 조이입니다. 인생은 쓰지만 저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파랑새의숲
심리 에세이스트. 심리학으로 삶을 관찰하고, 독립적인 마음과 느린 걸음의 가치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친절한 James
책읽기를 좋아하고 글쓰기를 사랑하는 학생&공무원입니다. 『독서희열』을 썼습니다. 삶을 느끼고 담아내는 글로 행복을 잇는 마음을 함께 나누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나인
경영학과 출신 예비변호사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이도
15년간 모든 수입을 글에 의존하고 있는 백면서생. 그럼에도 백지를 놓고 펜을 들면 두렵습니다.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선이
어쩌다 연년생 형제와 집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진심어린 글로 소통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류미
일관되게 일관성 없는 사람.
팔로우
초린
보다시피 아주 산만합니다. 관심사도,주제도 들쑥날쑥이에요. 어쩌겠어요. 이렇게 생긴걸요. 저도 어지럽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