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비루장
새로운 글을 쓰고, 오래된 글을 다시 읽고 씁니다. 책을 읽기위해 책장에 보관합니다. 지금은 어둡고 캄캄한 차디찬 겨울 그러므로 곧 봄이 오리라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일영
2003 한국일보 신춘문예 당선. 시집 삐비꽃이 아주 피기 전에. 성균관대학교 동양철학과 졸업
팔로우
이재명
굽은 세상을 바로 펴고 싶은 이재명입니다.
팔로우
이광수
인도사를 전공하는 대학교수이자 사진비평가입니다. 은퇴 후 추상화 그리기에 전념하며 그림과 인문적 사유가 어떻게 관계 하는가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영일
전 서울시교육청 학생인권위원과 현 서울시 어린이청소년인권위원으로, 다수 언론에서 NGO와 청소년분야 칼럼을 쓰는 평론가입니다.
팔로우
영자의 전성시대
초등학교 독서논술교사이며 인문학 동아리 운영자입니다. 전성시대를 꿈꾸며~
팔로우
가야
중편소설로 문단에 발을 디딘 이후, 한 줄 한 줄 언어의 결을 다듬으며 삶을 이야기해 왔습니다. ‘글은 삶을 껴안는 또 하나의 언어’ 꽃 에세이로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숟가락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일상에서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퉁불퉁울
가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살아가는 치과의사이자 사업가입니다. 제가 보고 배우고 느낀 것들이 여러분들 마음에도 작은 감동과 변화를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