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2
명
닫기
팔로잉
82
명
영웅
취향과 브랜드를 탐구합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유통합니다. 『취향은 어떻게 계급이 되는가』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어텀의 보랏빛생각
어텀입니다. 겪어왔던 삶의 조각, 아름다운 순간과 감정, 생각 등을 브런치에 담아 내고 있습니다. 요즘은 AI에 푹 빠졌어요:>
팔로우
SALAWRIKER
책 쓰고 강연하는 직장인
팔로우
장다혜
안녕하세요. 브랜드 디자이너 장다혜입니다.
팔로우
각자의 나이듦
'의'연하고 '현'명하게, 나이 드는 것을 연구하고 기획합니다. 나이듦에 친절한 경험을 기획하며 언젠가 노년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불짬뽕
마음대로 떠들건데요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깡칠리
깡으로 먹고 사는 사회초년생 직장인
팔로우
솔스
다양한 작가들이 전하는 동물권 이야기 | 동물권 매거진 | 동물권 뉴스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청두유
오감으로 듣고 쓰는 사람 두유. 말하는 고양이 우유, 꿀떡이와 삽니다.
팔로우
예림
한국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좋은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왕태일
브랜드는 감정을 구조로 설계하는 일입니다.19년 차 브랜드 디렉터이자 광고 전략가로,‘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큐리어스
출근하면 루이, 퇴근하면 규리가 되는 디자이너. 다소 메마른 감성의 소유자이나 그림만은 로맨틱한 것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모티
읽고, 쓰며 소통합니다. 작은 성취로 나아갑니다. 모티베이터를 실천합니다. 사람, 사랑 그리고 임마누엘
팔로우
환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보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픔픔
끝내 전해야 할 것을 찾아 글에 담습니다. 요즘엔 밤낮없이 바쁜 워킹맘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심지
책읽기와 달리기에 진심인 편. 좋아하는 것들을 기억하기위해 글을 씁니다. 들려줄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