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엑셀보다에세이
인생과 생각은 아직 완성형이 아니라, 매일 고쳐 써 내려가는 초고와 닮아있는 것 같습니다. 식어버린 커피의 온기처럼 지났지만 기억나는 따뜻함을 적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이디
나에게 잘 맞는, 좋아하는 일과 함께하는 삶을 찾기 위해, Job 에 대해 연구합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LouisKurts
안녕하세요 LouisKurts 입니다. 우리 곁에서 사소하게 느꼈던 행복이나, 슬픔 그리고 즐거움 등을 이야기를 통해 풀어나가는 이야기 공간입니다.
팔로우
소나
2013년부터 일본에서 일하며 살고 있습니다. 일상의 생각이나 독서록, 일본에서의 일과 삶에 대해 풀어가려 합니다.
팔로우
얼룩말
어린 것만으로도 충분했던 20대도, 자신감 넘치던 30대도 지나버리고, 마흔에 나는 백수가 되었다. 내 인생은 이대로 실패인걸까? 나에게도 다시 봄은 올까?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임수진
말랑해보이지만 단단한 이야기를 그리고 쓰는 사람. 필명은 임수진과 바리수:) 인스타그램/bari__su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김현주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오늘도 도쿄에서 열심히 사는 사업가입니다.
팔로우
쨈폿
작은 회사의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도우
삶이 있는 풍경을 좋아합니다. 일상과 낯선 것 사이를 여행해요.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길윤웅
'관찰은 힘'이라는 생각으로 디자인과 마케팅, IT 분야에 관심 갖고 사는 도시산책자. 쓰고 읽고 걷는다. 사람을 통해 에너지를 채우고 비운다. <AI로 세상읽기>를 썼다.
팔로우
스위트웨이
일상을 달콤하게 만드는 정보와 트렌디한 소식
팔로우
티거 Jang
ACHIEVE 대표, [퇴사학교] 창업가, [퇴사의 추억] 저자
팔로우
윤현희
<미술관에 간 심리학>과<마흔을 위한 치유의 미술관>을 썼습니다. PhD in psychology , child neuropsychology & Authoring in art a
팔로우
싸이링크
산업심리 전공. 심리학으로 삶에 변화를 꾀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찬승
융학파 분석가,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