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2
명
들국화
인간과 자연을 사유합니다. 그럴 수 있음에 감사함 또한 느낍니다.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을 애정합니다.
구독
깜지
낭만파 시인이자 작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사랑의 촉매제를 꿈꾸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까만 종이 위 하얀 글자의 대조처럼 깊고도 아이러니한 사랑을 담고자 합니다.
구독
김선유
김선유의 브런치입니다. 화가를 후원하고 그림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 경험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독
식물리에
나무의사, 숲해설가, (구)식물가게주인 :D ⠀⠀⠀⠀⠀⠀⠀ 당신에게 식물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요.
구독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구독
Adela
인생을 여행하는 중. 읽고, 쓰고, 겪어보고, 고민하며 나온 생각을 돌아보다.
구독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구독
노마드윤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마케터를 거쳐 블로그 마케팅과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더 나은 환경으로 이사하며 나만의 일을 개발하는 여정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구독
여름의summer
뉴욕과 서울에서 온 너무 다른 도시의 남녀가 또다른 낯선 도시, 도쿄에서 만나 이방인부모가 되며 시작한 다큐입니다. 말주변 없는 평범한 사람의 진심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구독
마음달 안정현
수원 마음달심리상담센터 상담 및 임상심리전문가 마음을 새롭게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