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2
명
닫기
팔로잉
132
명
손민지
삶의 취약성에 주목하며 씁니다. 동네 고양이 돌봄 활동가. <달리는 여자, 사람입니다> 저자
팔로우
June Park
이야기 수집가. 취미는 불쑥 질문하기, 특기는 돌아오는 대답에 감탄하기. 주중엔 일간지 기자로 일하며 세상에 대해 쓰고, 주말엔 부지런한 관객이 되어 예술에 대해 써요.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너굴씨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누구나 그렇듯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걱정이 많고 이러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소수의힘
10년차 기간제 교사 생활을 마치고 프리랜서 개발자로 전업 중입니다.
팔로우
Genie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에 대해 독자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 직장인으로서 재테크 및 자산 증식 관련 분야도 관심이 많아, 좋은 내용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신한슬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팔로우
임우주
주니어 기획자입니다. 깊이 파기 위해 넓게 삽질 중이에요.
팔로우
스토너
데이터에서 가치를 발견하고 더 나은 삶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비전공자 전직 마케터, 데이터분석가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염전씨
문과 출신 여자 IT 엔지니어로 살아가는 염전씨의 일일
팔로우
장도수
PD
팔로우
야생
페미니즘과 자연주의 관점으로 읽고 쓰고, 담쟁이처럼 희망을 보고싶다.
팔로우
주이제
84세 동거인을 기록해요.
팔로우
이다혜
디지털 기술과 플랫폼 자본주의 속에서 이루어지는 노동시장의 변화와 복지국가의 책임을 공부합니다. 기록의 힘을 믿으며, 읽고 쓰는 삶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야자수
🔖영화편집을 공부하는 대학원생입니다 🧞♂️
팔로우
상추꽃
상추에도 꽃이 핀답니다. 억울한 것, 가려진 것, 잊혀진 것, 예상치 못한 평범함 속 발견되는 '상추꽃' 같은 그림과 글을 쓰고자 합니다. (상추꽃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팔로우
썰양
전직 여성복 디자이너, 현직 국세공무원. 공순이를 꿈꾸는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팔로우
일훈이
너는 자라 내가 되겠지 그러니 좋은 어른이 될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