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글짓는약사
읽고 쓰는 일을 좋아하는 약사. 일상, 건강, 연애에 대한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편안하고 울림이 있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
팔로우
산문꾼
나무꾼은 일만 하고, 사기꾼은 말만 남기고, 저는 글을 씁니다. 말은 흘러도 남길 일은 남겨야 하니까요.
팔로우
윤예지
심리&멘탈에 기반을 둔 스마트폰 디톡스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인류 최고의 발견은 "나의 내면의 생각을 바꾸면 외부의 조건까지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팔로우
션표 seanpyo
여행작가 / 션표의 자연여행 / 두근두근몽골원정대 / 기록(사진, 영상, 글쓰기)의 가치를 오프라인으로 공유하고 함께 자연여행을 떠납니다
팔로우
혜류 신유안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
안나
스물아홉 기간제 백수. 사회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지만 즐겁게 살려고 노력하는 중.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덤덤
덤덤한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아야
호주에서 로동자로 살아내기 (특:이것저것 일 벌리길 좋아함)
팔로우
고작가
Antifragile
팔로우
Chong Sook Lee
Chong Sook Lee의 브런치입니다. 글밭에 글을 씁니다. 봄 여름을 이야기하고 가을과 겨울을 만납니다. 어제와 오늘을 쓰고 내일을 거둡니다. 작으나 소중함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조엘
지금은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공부코치
세상을 다앙하게 공부합니다. 나눌 수 있는 것은 나누며 살겠습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원율
문의 : caesa_76@nate.com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