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카카오 온더무브
카카오 ESG의 공식 채널입니다. 관심이 필요한 곳으로 달려갑니다. 여러분과 함께 변화를 만듭니다.
팔로우
비즈폼
세상의 모든 서식, 대한민국 NO.1 문서/서식 포털 [비즈폼!]
팔로우
양탕국
글 써서 연필 사는 사람. 거의 모든 예술의 지지자. / 13년 간 시사•교양 방송작가로 일하다 잠시 멈추고 대학원에서 저널리즘을 공부했습니다. 다시, 13년차에서 시작합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박길숙
시(詩)를 쓰며 방송작가로 삽니다. 할머니는 커서 뭐가 될거냐고 묻는 손주 질문에 좋은 답을 찾는 중입니다. 쪼마난 요놈의 질문에 뭐라고 답할까요?
팔로우
레이
프리랜서 작가. 일상의 이모저모를 담습니다. 홀로서기에 성공하는 그날까지.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오렌지양
상큼 발랄한 오렌지양이 가족을 통해 배운 '인생의 단맛과 쓴맛'을 함께 이야기하며 공감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깨찰먼지
100억 부자가 되고 싶은 막내의 아침 명상 기록(다듬어진 글을 저녁에 올립니다)
팔로우
정명훈
창업자의 역량을 다양한 AI 서비스를 활용하여 극대화하는데 의의를 두고, 창업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노엘
윤노엘의 브런치입니다. 좋은 부모가 되고싶어 교육에 관심을 가졌고 이제는 좋은 내가 되고 싶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고전을 읽고 쓰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송석영
그저 묵묵히 써 나가고자 이곳을 빌립니다.
팔로우
모험심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지.
팔로우
망고
지혜가 부족해 육아에 어려움이 많은 5년차 주부 망고입니다. 저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며 지혜를 찾고 싶습니다. 할 말이 너무 많아 글이 쓸 데 없이 깁니다.
팔로우
초롱
원고 밖의 모든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