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온빛
대기업 퇴사 후 나만이 오롯이 표현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의 따뜻한 문구와 삶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브런치스토리에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Cherry
브랜드를 사랑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HYO
우아한형제들 14년차 시니어 마케팅 디자이너입니다. 한 IT 기업이 생긴지 1년째에 알바로 입사해서, 정신차려보니 10년 넘게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침산책
안녕하세요. 아마존 출판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디자이너 아침산책입니다. 아마존 출판과 다양한 인공지능 활용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허지인
패션 커머스 회사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쓰거나, 뛰거나, 찍는 삶을 지향하고 있어요. 디자인, 철학, 개인의 삶, 서평 등 다양하게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플랜브로 박상훈
마케팅으로 사람과 사업의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BURU
BURU (illustrator/ Emoticon designer) 동물과 자연이 함께하는 그림을 그려요. 제 그림을 통해 잠시라도 당신이 행복하길 바래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