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6명
-
김나니
직업상담사로 간지나게 살기
-
섬트레커
전국의 섬을 투어하며 기행문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종종 시를 쓰며, 국내 최초로 섬 전문 인터넷신문 '한국섬뉴스(www.kislandnews.com)'를 발행 중입니다.
-
Profe YU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은 세상, 한 우물만 파다가 우물 안 개구리 된다. 이러한 모토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살아가는 N잡러입니다.
-
Moin
고향에서 8855km 떨어진 독일에서 일하다 얼마전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주로 해외취업, 해외생활, 맥주, 에너지 관련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
초행
조금은 다르게 보기, 조금은 새롭게 느끼기. 여행을 통해 함께 나누려 합니다.
-
somehow
세상과의 소통에 대한 관심으로 소통에 관한 글을 쓰고, 모국어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 우리말에 관한 글을 쓴다. 2019년부터 월급생활자의 삶에 적응 중이다.
-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13년 만에 7급으로 공무원 퇴직후 직장은 없지만, 스케줄은 있습니다.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
박현주
18년째 바느질, 12년째 간호조무사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40대 아줌마입니다. 삶에서 배운 인생과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성찰하며 글로 풀어내려합니다.
-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
연어사리
글쓰기는 두렵습니다. 은밀한 비밀을 들키는 것 같기도 하고 벌거벗은 나를 보여주는 것 같아 조심스럽습니다. 지금은 두려움보다 쓰고 싶은 욕구가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