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여권 없이 떠나는 해외 감성 여행지 4곳 추천"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바쁜 일상 속에서도 멀리 떠나 해외여행을 즐기고 싶은 순간이 있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걸림돌이 되면서 포기하는 분들이 다수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해외여행에 버금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국내 여행지가 있는데요. 제주도의 에메랄드빛 해변에서부터, 유럽 감성을 담은 테마파크, 그리고 이국적인 풍경을 품은 숲과 마을까지, 국내에도 매혹적인 장소들이 가득하니 한 번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국내 숨겨진 해외 감성 여행지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전 상소동산림욕장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대전 상소동산림욕장은 한국의 앙코르와트를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장소로, 이곳은 사방에 펼쳐진 메타세쿼이아 숲길과 붉게 물든 단풍으로 가을마다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하는데요. 산림욕장 내 돌탑광장에는 17개의 돌탑이 정교하게 배치되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산림욕장의 매력은 돌탑광장뿐만이 아니며, 산책로와 숲 곳곳에 약 400여 개의 돌탑이 자리 잡고 있어 마치 고대 유적지를 걷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20년 전 조성된 이 공간은 시간이 더해져 묵직한 감동을 주는 만큼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넓게 조성된 캠핑장과 자연체험 공간까지 갖춘 이곳은 힐링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사계절 내내 방문객들에게 이국적 정취를 선사하는 상소동산림욕장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2. 거제 외도보타니아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거제 외도보타니아는 한국에서 찾기 힘든 이국적인 휴양지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이곳은 광고와 드라마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푸르른 식물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이 마치 유럽의 정원을 연상시킵니다.


외도는 1969년부터 약 145,002㎡의 부지에 아열대 식물 740여 종을 심으며 가꿔온 곳인데요. 특히, 자연의 싱그러움과 독특한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풍경은 방문객들에게 해외여행 못지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외도보타니아의 하이라이트는 지중해 분위기를 풍기는 조경과 이국적인 건축물인데요. 동남아 휴양지 못지않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물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가족 여행부터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3. 남해 독일마을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남해 독일마을은 독일에 온 듯한 독특한 건축물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인데요. 이곳은 1960년대 독일에 파견된 산업일꾼과 그 가족들이 정착하며 만들어진 곳으로, 독일 교포들의 삶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붉은 지붕과 하얀 벽으로 이루어진 전통 독일식 건물 40여 채가 마을 전체를 이루고 있어 독특한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현지에서 가져온 건축 자재로 만들어진 이 건물들은 진정한 독일의 감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독일마을의 또 다른 매력은 다양한 독일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점인데요. 독일식 소시지와 맥주, 그리고 현지에서 공수한 재료로 만든 빵은 꼭 맛봐야 할 메뉴로,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힐링을 경험하고 싶다면 독일마을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부소담악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부소담악은 대청댐 건설로 수몰된 지역에서 나타난 독특한 하천 풍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기암절벽과 호수의 조화가 이루는 이국적인 풍경은 마치 외국의 유명 관광지를 방문한 듯한 감동을 줍니다.


700m에 달하는 기암절벽은 방문객들에게 웅장한 자연의 힘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특히 병풍처럼 펼쳐진 병풍바위는 사진 촬영 명소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소담악은 사색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인데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이곳은 겨울에도 그 매력을 잃지 않는 명소이니,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산책하며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mytravelnotes.co.kr/


keyword
작가의 이전글"풍경에 매료되는 드라이브! 해안 도로 4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