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200종과 라이브 락, 화랑대 봄 축제!"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노원구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노원 수제맥주&락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전국 30여 개 브루어리가 선보이는 200여 종의 수제맥주 시음, 유명 락 밴드의 라이브 공연, 플리마켓, 잔디광장 피크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특별한 봄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노원,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즐기는 봄 축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원 수제맥주&락페스티벌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노원 수제맥주&락페스티벌은 전국 30여 개 브루어리가 참여해 200여 종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선보이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지역 브루어리의 맥주부터, 노원을 대표하는 ‘노원수제맥주협동조합’과 1세대 크래프트비어 브루어리 ‘바네하임’ 등 개성 있는 맥주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축제장 곳곳에 마련된 브루어리 부스에서는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가진 맥주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어요. 맥주 애호가는 물론, 처음 수제맥주를 접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맥주와 어울리는 먹거리도 빠질 수 없습니다. 지역 상인회와 청년 푸드트럭, 전문 푸드트럭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음식과 간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맥주 한 잔에 어울리는 핑거푸드부터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축제 현장에서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브 락공연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화랑대 철도공원 제1광장 메인무대에서는 축제 기간 내내 락 밴드와 실력파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집니다. 크라잉넛, 노브레인, 데이브레이크 등 국내 유명 밴드가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서 관객들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어요.



잔디광장에 앉아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들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공연을 감상하다 보면 일상에서 벗어난 자유로움을 만끽하게 됩니다. 락 음악 특유의 에너지와 관객의 함성이 어우러져,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주는 것도 노원 수제맥주&락페스티벌만의 매력이에요.


플리마켓과 체험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축제장에는 플리마켓과 브랜드 페어가 함께 열려요. 지역 디저트, 공예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40여 곳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기차 폐선로 위에 펼쳐진 플리마켓에서 구경도 하고, 특별한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어요.



또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어린이 음료 부스와 체험 프로그램, 반려견 놀이터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도 부담 없이 축제 분위기를 즐기다가, 아이들과 함께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어요.


행사장 곳곳에는 포토존과 아트월 체험, 행운의 클로버 키링 만들기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추억 만들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잔디광장 피크닉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올해는 화랑회관 앞 수변공원까지 축제 구역이 확대되어, 넓은 잔디광장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대형 그늘막과 감성적인 쉼터가 설치되어 있어, 돗자리만 챙기면 누구나 편하게 앉아 맥주와 음악, 자연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을 위해 임시 반려견 놀이터도 운영되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나들이 일정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행사장에는 30세트 이상의 우드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누구와 와도 편안하게 쉬면서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하동에서 즐기는 녹차밭 산책과 짚와이어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