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알록달록 LED 트랙 질주! 통영 다도해의 스릴 넘치

by 여행톡톡
temp.jpg

짜릿한 스피드와 환상적인 풍경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가 정답입니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동력 카트를 타고, 아름다운 통영 바다를 향해 질주하는 경험은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해요.


특히 밤이 되면 더욱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통영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되어 줄 스카이라인 루지의 매력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형형색색 조명과 함께 달리는 '나이트 루지'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통영 루지의 하이라이트는 해가 진 후 개장하는 '나이트 루지'입니다.



어둠이 내리면 트랙 전체에 설치된 화려한 LED 조명이 켜지면서,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알록달록한 불빛 터널을 통과하며 밤의 트랙을 질주하는 경험은 낮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과 재미를 선사한답니다.


'스카이라이드' 타고 오르며 통영 바다 배경 파노라마 샷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루지를 타기 위해서는 리프트인 '스카이라이드'를 타고 트랙 정상까지 올라가야 합니다.



리프트가 천천히 위로 올라가는 동안, 발아래로는 통영의 아름다운 다도해와 한려해상국립공원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요.


이곳이야말로 통영 바다를 가장 아름답게 담을 수 있는 최고의 포토 스팟이니, 잊지 말고 멋진 풍경 사진을 남겨보세요.


총 길이 3.8km, 골라 타는 4개의 테마 트랙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통영 루지에는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총 4개의 트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급커브, 터널, 완만한 경사 등 코스마다 특징이 달라 매번 새로운 기분으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요.


4개 트랙의 길이를 모두 합하면 3.8km에 달해, 여러 번 탑승해도 전혀 지루하지 않답니다.


생생한 주행 영상 촬영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루지는 핸들 조작만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해 친구들과 함께 스피드 경쟁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엎치락뒤치락하며 트랙을 내려오는 모습을 액션캠이나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나중에 다시 봐도 웃음이 나는 재미있는 여행 영상이 될 거예요.


생생한 속도감과 친구들의 즐거운 표정을 영상으로 담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13


keyword
작가의 이전글"정상에서 인생샷, 밤엔 은하수 명소 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