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정상에서 인생샷, 밤엔 은하수 명소 의령"

by 여행톡톡
temp.jpg

경남 의령 한우산은 힘든 등산 없이, 차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 그림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낮에는 이국적인 풍력발전기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고, 밤에는 머리 위로 쏟아지는 별과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어 당일치기 또는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아요.


선선한 9월, 잊지 못할 풍경을 선물할 한우산의 매력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인공조명 없는 밤하늘, 은하수와 별 사진 촬영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한우산은 주변에 인공 불빛이 거의 없어 밤하늘의 별을 관측하기 좋은 장소로 아주 유명합니다.



날씨가 좋은 날 밤에 방문하면, 도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많은 별들이 하늘을 가득 채운 비현실적인 풍경을 마주하게 될 거예요.


특히 9월은 은하수를 보기 좋은 시기이니, 삼각대를 챙겨 방문해 밤하늘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거대 풍력발전기가 있는 정상 풍경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한우산 정상에는 거대한 풍력발전기들이 줄지어 서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천천히 돌아가는 하얀색 발전기는 마치 해외의 어느 언덕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탁 트인 능선과 어우러진 풍력발전기는 한우산에서만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사진 배경이 되어준답니다.


등산 없이 정상까지, 편안한 드라이브 코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한우산의 가장 큰 장점은 정상 주차장까지 차를 타고 편하게 올라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등산 장비 없이 가벼운 옷차림으로도 정상의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어, 부담 없는 드라이브나 데이트 코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구불구불한 산길을 오르는 길 자체도 즐거운 드라이브 경험이 될 거예요.


'도깨비숲' 테마 포토존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정상 부근에는 귀여운 도깨비 조형물들로 꾸며진 '한우산 도깨비숲'이 있습니다.



한우산에 살았다는 도깨비 이야기를 테마로 만든 작은 공원인데요.


익살스러운 표정의 도깨비들과 함께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컨셉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정상의 광활한 풍경 사진과는 또 다른 매력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56


keyword
작가의 이전글전자담배 반입 금지 국가 11곳과 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