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분홍 꽃물결 속 인생샷, 가을 로맨틱 산책”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양주 나리공원은 경기도 북부에서 가을꽃 구경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곳은 10월에 천일홍 축제와 함께 핑크뮬리, 코스모스가 장관을 이루고 있어요.


공원이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 화려한 꽃길과 다양한 식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 산책과 사진 촬영, 그리고 여유를 느끼기에 최적의 명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전국 최대 규모 천일홍 군락지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나리공원에는 전국에서 가장 넓은 규모의 천일홍 군락지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10월에 방문하시면 붉은색의 천일홍이 끝없이 이어지는 장관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꽃길을 따라 걷다 보면 온 공원이 붉은 물결로 물들어 있는 모습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와 다양한 가을 꽃밭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공원 내 핑크뮬리 밭은 분홍빛으로 펼쳐진 독특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여럿이 사진을 찍으시기에 아름다운 배경이 되어주고, 코스모스와 숙근해바라기 등 다양한 가을 꽃들과 함께 산책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 절정은 10월 중순이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테마 산책로와 자연생태 체험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공원은 11만㎡ 이상의 넓은 면적에 테마 산책로와 잉어 연못, 대형 수조가 마련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자연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투명한 유리벽 속에서는 열대어들이 유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하시기도 좋습니다.


여러 구역마다 다양한 테마와 식생을 배치해 놓아 산책의 재미가 더해집니다.


편리한 교통과 편의 시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양주 나리공원은 대중교통과 승용차 모두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주차장이 5곳 마련되어 있고, 축제 기간에도 관리가 잘 되고 있어 방문이 편리해요.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청소년 1,000원으로 합리적이며, 간단한 편의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91


keyword
작가의 이전글“가을 노을, 바람과 함께하는 로맨틱 데이트”